안녕하세요. 여러 달 동안의 한국의 여정을 마치고 들어가기 전 짧게 몇 가지 소식을 전합니다.
OSM 선교사의 비자를 드디어 받았습니다. 출국을 4일 앞두고 거의 10개월에 걸친 우여곡절 끝에 오늘 받았네요.
그동안 함께 비자를 위해 기도해 주셔서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들어가서 여권에 도장과 퍼밑 가드를 받아야 하기에 탄자니아에 입국하는 과정에서 아무 문제 없이 잘 들어갈 수 있도록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탄자니아 10월 대통령 선거
요즘 탄자니아도 비자 단속이 심해졌고 10월에 있을 대통령 선거로 인해 탄자니아안에 많은 긴장감이 돌고 있으며 치안도 좋지 않아 관광객들과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여러 사건 사고들이 있다고 합니다. 대통령 선거가 공정하게 잘 치러질 수 있도록, 그리고 탄자니아의 모든 정세들이 안정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대학생 제자 훈련 학교 & 사역 냉장고
현지 사역자들 중심으로 학교 준비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제 저희가 들어가는 대로 마지막 준비를 마무리하고 9월 22일부터 학교 시작을 합니다. 무엇보다 지원한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재정적 부분에 있어서 믿음으로 기도하며 승리하여 지원한 학생들 모두 들어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훈련 학교가 합숙으로 진행되기에 식사 준비를 하는 주방에서의 여러 필요들이 생겨서 함께 기도부탁을 드립니다. 사역의 주방에서 사용하는 냉장고가 너무 오래되어 고장이 나서 구입이 필요한데 탄자니아에 냉장고 가격이 또한 만만치가 않습니다. 한화로 2백5십에서 3백만원정도의 재정이 있어야 사역에서 쓸 만한 냉장고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합숙으로 진행되는 학교이다 보니 주방에서 꼭 필요한 부분이라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필요한 재정이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리며 혹시 후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계좌에 “냉장고 후원”이라고 꼭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지난번에 아들 SJ이의 카츄샤 입대를 위해 기도 부탁을 드렸었는데요. 아쉽게도 불합격판정을 받았습니다. 추첨으로 진행이 되는 것이라 소식을 듣고 아쉬운 마음이 많았지만 오히려 SJ이는 하나님께서 자신의 앞길을 선하게 인도 하실 것이라는 믿음과 확신을 갖고 평안한 마음을 갖고 있다고 하여 감사했습니다. 앞으로의 군입대의 모든 시기, 절차들을 인도하시길 기도합니다.
남편의 건강도 3주전보다 많이 호전이 되었습니다. 다시 여러 검사를 했지만 특별한 이상증세는 발견되지 않았고 점차 기력도 회복하고 있어서 예정대로 15일에 출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기도로 함께 해 주셔서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기도제목>
1. 탄자니아 정세의 안정과 대통령 선거가 공정히 치러지도록
2. 대학생 제자 훈련 학교 지원한 학생들이 믿음안에 승리하도록
3. 사역 주방에 필요한 냉장고 구입에 필요한 재정이 채워지도록
4. 탄자니아로 돌아가는 여정을 보호하시고 이민국 통과하는데 아무 문제 없도록
5. 영육의 강건함과 성령의 능력으로 사명 잘 감당하도록
후원 계좌 : 국민은행 233-21-0601-201 (제현우)
기도와 헌금으로 함께 동역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JHW, OSM, SJ, HY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