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하신지요?
튀르키예 YCW선교사입니다.
저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술을 마치고 며칠 전 퇴원했습니다.
막상 수술에 들어가니 관상동맥도 문제가 있어서 3가지 수술을 같이 해서
수술 시간이 8시간 정도 걸렸다고 합니다.
(대동맥, 인공판막, 관상동맥 우회술)
수술도 생각보다 길어졌고 수술 후 첫날은 선망현상이 심해서 간호사님들이 많이 수고를 해 주셨습니다.
그 다음날은 선망현상이 사라졌고 중환자실에서 4일정도 치료를 받다가 병실로 올라왔습니다.
지금은 퇴원해서 집에서 약으로 가벼운 운동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아직은 숨이 차서 오래 걷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빨리 회복되어서 영육의 강건함으로 선교지로 나갈 수 있는 은혜를 주시기를 기도부탁드립니다.
2024년 5월 15일
소아시아 YCW, AYI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