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입학식 환영사

2022.03.22 14:10

관리자 조회 수:123

환 영 사

2022. 3. 5. 독수리사역 최차종

 

안녕하십니까? 독수리사역을 섬기는 최차종간사입니다.

독수리 예수제자훈련학교에 입학하신 여러분들을 주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입학생 여러분과 가족 친지들이 함께하는 입학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되어 매우 아쉽게 생각합니다.

이 훈련에 대한 열정과 기대함으로 가득찬 형제님과 자매님의 모습을 직접 만나 뵙고 싶은 마음이 크지만 아쉽게도 영상으로 인사를 드리게 된 것을 양해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올해는 오늘 입학식을 준비한 12개 학교가 모두 열리게 되어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지금 우리는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상황과 환경을 만나서 이때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런 불확실한 시대를 살아가시는 여러분을 격려하고 도전하고 싶습니다.

우리 학교과정 8개월은 결코 짧지 않은 기간이기에 이 학교를 지원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단하셔서 기꺼이 시간과 재정을 포기하는 대가를 지불하시고 입학하신 여러분의 헌신을 하나님은 기쁘게 받으실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인생에 있어서 가장 값진 시간을 헌신하고 선택하였다고 믿습니다.

훈련 가운데 지금도 살아계시고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깊이 만나시기를 축복합니다.

이번 훈련 과정을 통하여 여러분의 비전을 발견하고 각자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는 시간이길 소망합니다.

주님께서 올해 우리 사역에 이사야 40:31을 약속의 말씀으로, 비상하라는 주제어를 주셨습니다.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 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40:31) 아멘!


오늘 입학하신 여러분 모두 독수리 날개 치며 올라감같이 비상하는 한해 만들어 가시기를 축복합니다.

 

끝으로 우리학교를 신뢰해 주시고 훈련생을 추천해 주시며 권면해 주신 기도의 후원자, 재정의 후원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부탁드립니다.

우리 훈련생이 끝까지 완주 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격려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