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 소식

[독일] SYC선교사님 소식입니다.

예수전도단 독수리사역 2024.04.22 조회 21
하루 편지 39
함께 동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활의 소망과 생명을 찬양합니다!

[ 가족 소식 ]

작년 말, 자녀들의 학교내 인종 차별로 인하여 어려움이 있었고 그리하여 학교를 옮겨 1월에 둘째와 세째를 ㅎㄴㅂ기독교 학교로 전학시켰습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아이들의 상처와 아픔을 보면서 한국으로 사역지 이동을 고려하였습니다. 어릴 적 부터 다른 색 다른 피부로 배척을 감수해야 했고, 선교사 자녀라는 이유로 빼앗긴 기억뿐이라는 저희 자녀들의 고백을 듣고, 제 자녀들에게도 환대받는 삶이 필요함을 다시 깨달았습니다. 올해 안에 한국으로 사역지 이동을 하기로 결정하고 선교회의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일단 사역지 이동 허락을 받았습니다.

[ 제2회 독일-유럽 뉴꼬레아 북한 선교대회 준비 ]
작년 대회를 통하여서 뉴꼬레아 한국 선교회와 뉴꼬레와 독일 유럽 선교회가 발촉되었습니다. 한국 선교회 임원진은 회장에 최용진 목사, 총무에 윤은진 집사, 회계에 윤경 집사, 음악에 권영호 집사, 고문에 신민범 목사님이 선출되었고, 독일 유럽 뉴꼬레아 임원진은 회장에 이형길 목사, 총무에 제가 선출되었습니다. 독일에서 필요한 나머지 임원진은 2회 선교 대회에서 선출하기로 하였습니다.

*24년 제 2회 뉴꼬레아 선교대회
장소 : 독일 하노버 Pepb Schulungshotel
일정 : 24.09.16(월)-24.09.19(목)

대회 홍보와 재정을 위해서 기도 부탁합니다.

[ 뉴꼬레아 선교회 비전 ]
작년 11월과 올해 3월에 뉴꼬레아 한국-독일 임원진이 만났습니다. 그 자리에서 앞으로 뉴꼬레아 선교회 비전을 선언하고 국제 선교대회를 위해서 함께 연대해 나가기로 하였습니다.

* 뉴꼬레아 국제 선교회 비전 선언 * 
- 진보 보수로 갈라진 현재의 북한 선교를 지양하고 복음적 연합적 북한 선교를 제시한다. 
- 독일 북한 선교를 한국에 소개하고 유럽과 한국의 선교 단체 연합과 교회 교류를 만들어 간다. 
- 유럽 한인 교회마다 북한 선교 기도 불씨가 생기도록 돕는다. 
- 유럽 한인 유학생들에게 복음과 미래 한반도 비전을 제시하고 통일을 준비하는 삶을 설계하도록 돕는다. 
- 매 년 뉴꼬레아 국제 선교 대회를 개최하여서 유럽과 한국의 북한 선교사와 관심자의 연합과 교류를 이루어 간다. 
- 탈북민 독일 취업을 돕는다. - 정치와 돈을 다스릴 수 있는 건강한 북한 선교사, 탈북민을 양성한다.

[ 기도 제목 ]
- 한국으로 사역지 이동과 자녀을 성경적 양육을 위해서
- 4 자녀의 영혼이 성령으로 거듭나고 하나님의 생명이 부어지도록
- 4 자녀가 하나님 나라 꿈과 비전을 받도록!
- 4 자녀의 한국 학교 생활과 적응을 위해서 (학습언어, 좋은 친구 만나도록)
- 한국으로 사역지 이동과 정착 재정 위해서
- 한국에서 아버지로서 우선 순위의 삶을 살도록
- 뉴꼬레아 한국 사역과 국제 사역을 위해서
- 한국-독일 뉴꼬레아 선교회 실무 본부장으로서 두 나라를 오가며 뉴꼬레아 국제 선교회로 부흥 발전하도록 지혜와 능력으로 일하도록
- 한국과 유럽에서 뉴꼬레아 선교 비전에 뜻을 같이하는 동역자들 만나고 연결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