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보기도 소식

24년 10월 중보기도 소식입니다.

예수전도단 독수리사역 2024.10.28 조회 193

튀르키예 KMI 선교사님  10. 29

1. 튀르키예에 머무는 시간들을 아버지의 뜻에 맞게 잘 사용할 수 있도록

2. 영적인 회복과 돌파가 일어나고, 언어에 명철과 지혜가 부어지도록

3. 튀르키예에서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4. 게더링 참석하여 은혜와 도전의 시간이 되고, 필요한 모든 경비가 잘 채워지 도록.

5. 게더링 오고 가는 모든 시간 건강하도록


탄자니아 KBG 선교사님  10. 26

1.제 38차 하바리 은제마 어린이 전도집회가 12월3일 N초등학교에서 1300명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합니다 

이 날은 집회와 함께 초등학교에 우물을 팝니다 약 100m ~ 150m 정도 파야 물이 나옵니다 원하기는 반석에서 물이 나오기를 소망합니다

생수되시는 예수님께서 좋은 물을 주실줄 믿습니다. 또한 오늘 초등학교 모든 선생들과 집회를 위한 미팅을 가졌습니다 

모슬렘 선생들도 집회를 하는데 동의했습니다. 모슬렘의 어린이들에게 귀한 복음을 전하는 기회입니다. 

복음을 듣고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기를 ......

2. 연합 (5교회) 어린이 성경학교를 12월6일 그리고 7일에 합니다. 약 200명 모일것을 예상합니다. 기도부탁드립니다.

3. M 중학교 2일간 캠프ㅡ12월10 그리고 10일 약 100명  예상합니다.기도부탁드립니다.

4. 올해도 100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M 초등학교 800명 중학교 200명) 약 한화로 4000원 (한 학생 기준) 예상합니다. 

잘 준비되어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탄자니아 JHW, OSM, SJ, HY 선교사님  10. 22

1. 제자훈련가운데 있는 10명의 대학생들이 예수님의 제자들로 온전히 세워지도록 & 학업과 병행하며 지치지 않도록 

2. 11월에 시작되는 캠퍼스 사역 안에 부흥이 있도록

3. 12월 첫 주에 “선교”강의를 하는 OSM 선교사에게 성령께서 기름부으시고 아픈 허리가 회복되도록

4. JHW 선교사의 건강과 성령의 기름 부으심으로 능력주시길

5. SJ, HY이를 보호하시고 지혜주시고 건강주시도록, 특히 HY이의 면역글로빈 수치가 정상적으로 낮아져서 피부가 깨끗이 치유되도록

6. 대구와 제주에 계신 부모님들이 건강하시도록


필리핀 CEB 선교사님 10.16

1. 10월 16일부터 8주에 이르는  전도 여행이 시작됩니다. 이 전도 여행을 통해,  한 사람 한 사람이 강의 기간 동안 배운 것들을 적용하며 하나님의 마음을 따라 움직일 수 있기를. 그리고  팀의 하나 됨과 안전을 위해서 또한  각 자가 채워야 할 전도 여행비를 위해서도 기도 부탁 드립니다.
2.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필리핀 네그로스 섬에 "선교와 제자 훈련" 강의를 하려 갑니다. 감사하게도 지난 해에 이어서 다시  초대해 주어서 제가 정말 나누고 싶은 강의를 할 수 있게 되었는데 제가 잘 준비해서 정말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을 나눌 수 있도록, 또 배로 한 시간 반을 타고 이동 후 다시 여섯 시간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데, 안전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 드립니다.
3. 11월 4일부터 8일까지 태국 콘켄에서 제가 속한 선교 단체의 대학생 (사역자) 모임에  저와 킴벌리 간사 그리고 대학생 리더 이안과 근처 베이스의 캠퍼스 사역자들까지 합쳐 필리핀에서 9명이 참석하려고 합니다. 제가 선교에 대해서 마음을 열고  배웠던 시간들이 대학생 때 인지라 이 곳에 와서도 계속 캠퍼스 모임을 하며 헌신된 젊은이들을 세우고 있는데 이 모임이 저희들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라는 마음이 들어 함께 가기로 했습니다.감사하게도 재정의 1/3이 채워졌는데 모든 필요들이 다 채워지고, 까다로운 필리핀 이민국을 잘 통과하도록,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3.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저희 목회자 가정과 베이스 간사들 (26명)모두가 함께, 이 곳에서 차로 갈 수 있는 아름다운 섬 보라카이로 가서 가족의 시간을 보내려 합니다. 저희 목회자 가정은 짧게는 12년 길게는 20년 넘게 저희 부모님 때부터 함께 어려운 시골 교회를 지켜 온 분들이고 저희 간사들은 저희 어린이 사역의 귀한 열매들 입니다. 주님이 만드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행복해 할 모습들을 그려 보며, 오래 전부터 기도하면서, 조금씩 조금씩 재정을 모으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모든 필요를 채우시고 이 시간을 통해서, 하나님의 격려가 우리 팀 모두 안에 흘러 가길 기도 부탁 드립니다. 
4. 12월 23일은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멈췄던 일곱 사랑 교회들의 성도들이 모여 연합 예배를 드릴 예정입니다. 그 동안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며, 각 교회에서 준비한 특별 찬양과 음식도 나누고 선물도 나누는  등 풍성한 교제의 시간이 되길 기도 부탁 드립니다. 또한 12월 26일부터 28일 청소년 연합 캠프과 있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서 하나님의 풍성한 말씀의 은혜가 흘러 갈 수 있도록 그래서 청소년들이 믿음 안에서 자라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5. 35명의 학생들이 한 분 한 분의 귀한 헌금으로 꾸준히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는 후원금을 지원 받고 있습니다. 이 중에는 장학금을 지원 받는 다섯 명의 대학생도 있는데 이들 중 두 명은 내년이면 졸업이고 두 명은 2학년, 한 명은 올 해 대학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감사한 것은 이 후원 사역을 통해 대학을 마치고 일을 시작한 청년들 두 명도 저희 사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어린이, 청소년들, 대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할 수 있는 길이 열리도록, 그리고 저희에게 맡겨준 이들이 정말 말씀을 따라 자라나고 성실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6. 저희에게 맡겨 주신 어린이, 청소년, 어른 제자 훈련, 지역 사회 섬김 사역, 장학 사역 그리고 훈련 사역  그리고 시골 교회 사역을 위해 그리고 이 사역을 함께 하고 있는  목회자들, 간사들 가정,  교회 리더들이 모든  모두를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특별히 자녀를 위해 오랫동안 기도해 오고 있는 아호이교회의 레오날도전도사님, 쉴라 사모님과,  홀단 교회의 사역자를 위해 계속 기도 부탁 드립니다.  내년에는, 계속 보수가 필요한 시골 교회들을 하나 하나 다시 보수하려고 합니다. 이 모든 일들을 통해, 교회를 너머 지역사회를 섬기고 필리핀을 너머 열방으로 나아가는 우리 필리피노들이 될 수 있기를, 건강한 필리핀 교회들이 되기를 기도 부탁 드립니다.
7. 센터의 재건축을 위한 기도 부탁을 계속 드립니다. 주님이 주신 방향과 목적에 맞는 센터가 되고, 정직하고 실력 있는 전문가와 팀을 만나도록, 건축에 필요한 모든 서류들을 잘 준비할 수 있도록, 모든 필요들이 다 채워지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사역에 필요한 차량도 주님께 구하며 기도 부탁 드립니다.
8. 저희가 기도하고 후원하고 있는 필리핀 선교사들(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무슬림 지역 )을 위해서도 계속 기도 부탁 드리며 저희 팀의 아떼 조를 주님께서 매일 위로 하시길, 지미와제랄딘 가정(렌렌과 이엘)과 안드레리아와 킴벌리, 다음 선교지를 위해서 이 곳에 잠시 머물고 계신 한국 선교사님 가정 모두 주님이 신실하게 돌보시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9. 한국에 있는 어머니와 가족 모두, 영국에 있는 조카 부부 그리고 제가, 건강하며 균형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감사하며 기도하며 기뻐하는 삶을 살아가도록 계속 기도 부탁 드립니다.

  1. 미국 YMR 선교사님  10. 15
  2. 1. 지난 5년동안 앞만 보고 달려온 것 같습니다. 제자성경학교 개척을 위한 준비와 여러 훈련학교를 섬기면서 분주함으로 많았던 것 같습니다. 
  3. 이제는 잠시 저의 열심을 내려놓고, 오랫만에 가족과 동역자 여러분을 만나서 지난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기도함을 통해 2025년을 새로운 
  4. 계획과 준비의 시간이 되기를 소원하고 있습니다. 11월과 12월 한국에서 머물며 주님 안에서 재충전의 시간과 또 새로운 비전을 위한 기도의 시간을 가지 려고 합니다.
  5. 2008년 11월부터 시작되었던 선교사의 삶이 16년차에 되었습니다. 새로운 비전과 주님으로 방법으로 회복하고 재충전되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튀르키예 YCW,AYI 선교사님 10.13

1. T국 교회의 회개운동과 성령의 부흥이 일어날 수 있도록...

2. T국의 정치와 경제의 안정을 위해서...

3. 섬기는 ㄱㅎ 믿음교회 현지 예배의 부흥을 위해서...

4  자녀들 M(지혜)군 생활과 CE(향기)이가 대학생활을 잘 적응할 수 있도록...

5. 새로운 비지니스 사역에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함께 하시도록...

6. 수술 후 회복과 가족의 건강과 아이들의 대학 재정을 위해서...


칠레 이정관,유미 선교사님  10. 11

1.이제는 난민 사역을 위해 구체적인 기도와 영적, 재정적인 공급이 절실히 필요한 때 임을 봅니다.기도와 사랑으로 동역해 주세요.

2.모든 검사와 진료, 치료 방법이 찾아지고 순적하게 진행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과정 마다 주님의 손길이 함께하시길 간구합니다.


차드 KHJ 선교사님  10. 11

1. 마하나임 아이들과 교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주시고 특별히 비로 인한 질병에서 보호해주시기를원합니다.

2. 비가 멈추고 땅이 말라 아이들이 학교를 편하게 올 수 있기를 원합니다. 아직 지방에 내려가서 학교를 못 오거나, 집안의 형편이 어려워져서 못 오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아이들 이 다시 등교할 수 있도록, 그리고 약속대로 10월 안으로 등록금이 들어 올 수 있기를 기도해주십시오. 

3. 학기 초, 준비할 사항들을 질서 있고 효율적으로 잘 풀어갈 수 있기를 원합니다.

4. 한국에는 어머니와 돌보시는 요양 권사님 그리고 언니에게 늘 평안과 건강이 있기를 원합니다.

5. 후원해주시는 분들의 가정과 일터에 평안과 회복으로 지켜주시기를 원합니다.


네팔 PRD,CIY 선교사님  10. 08

1. 10월 한국선교지도자포럼을 통해 디아스포라 사역의 비전이 정리되고 힘을 얻게 하소서

2. 54년만의 대홍수로 재난상황에 빠진 네팔에 도움의 손길이 많이 일어나게 하소서

3. 10만명을 바라보는 네팔 이주자들이 자생적 예배 공동체를 일으킬 수 있도록 지혜와 환경을 열어 주소서

4. 우리 주변을 찾아온 이주자들을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잘 섬기고 복음이 전해지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