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 소식

[튀르키예] YCW, AYI 선교사님 선교소식입니다.

예수전도단 독수리사역 2024.07.23 조회 226
평안하신지요?
튀르키예 YCW선교사입니다.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심장검사를 받게 되고 수술을 받고 이렇게 회복되기까지 이 모든 과정이 하나님께서 저에게 주시는 새로운 기회이며 은혜였음을 고백합니다.
그동안 말씀은 안 드렸지만, 첫 수술 후 퇴원하고 (한 달 입원) 며칠 후 배가 너무 아파서 응급실로 들어갔습니다. 응급실에서 CT 촬영을 하니 간에 있는 동맥에서 피가 흘렀다고 합니다.  급히 의사 선생님들께 시술을 받았습니다. 처음 수술보다 더 위험한 상황이었고 수혈을 8팩이나 맞았습니다. 입원해서 중환자실을 거쳐 25일 정도를 입원을 했었습니다. 수술과 시술 그리고 병원 입원으로 1달 반을 보냈습니다.
지금은 다시 퇴원해서 많이 회복되었습니다. 요새는 운동이 저의 일과가 되었습니다. 하루에 한 번 뒷산을 지나 양재천까지 1시간 30분정도 걷는 것이 저의 매일의 일과입니다. 덕분에 건강도 좋아진 것 같습니다.
며칠 전 정기검사에서 잘 회복되고 있다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그동안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병원비와 생활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부족한 종에게도 이런 은혜를 주시니 감사할 뿐입니다.

7월 말에는 저희 아들 ㅁ이 군에 입대합니다. 그 아이가 건강하게 군생활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딸 ㅊㅇ은 대학 1학기를 마쳤습니다. 즐겁게 공부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저희 가족은 첫째가 대학에 들어가면서 이산가족이 되었다가 이번에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4식구 모두 함께 생활하는 것이 2년 만인 것 같습니다. ㅁ이 군에 가면 ㅊㅇ은 한국에서 대학을 계속 다니게 되고 저희 부부는 다시 튀르키예에 돌아가려 합니다.

저는 9월 15일 쯤 간담췌장과와 심장내과에서 CT촬영이 에약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수술 후에 머리가 아파서 검사를 받기로 했습니다.
모든 검사를 마친 후 9월 말에 저희 부부는 튀르키예로 다시 돌아갈 예정입니다. 그 검사에서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튀르키예로 돌아가면 바로 비자 신청을 해야 합니다. 튀르키예의 경제상황이 점점 더 안 좋아지고 있습니다. 요새 현지에서 집을 안 사면 6개월밖에 비자를 안 준다고 합니다. 물가도 많이 오르고 저희 튀르키예 집 월세도 4배정도 올랐습니다. 재정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제가 튀르키예를 떠나온 지 벌써 6개월 째입니다. 너무 그립고 가고 싶은 곳입니다. 저희 아내도 4개월 째 병 간호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건강하게 회복되어 튀르키예에 다시 돌아가서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아들 M 군대 훈련을 무사히 받을 수 있도록
제가 회복이 잘 되도록
비자신청이 무사히 통과되도록
CE이가 한국에서, 대학에서 잘 지내도록

파송교회 용인승동교회

후원계좌 국민은행 003102-04-008645  (ㅇ찬ㅇ)

류앤드류 igenandrew@gmail.com

미쉘   heydaisy2000@gmail.com


2024년 7월 23일
소아시아 YCW, AYI, M, CE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