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 소식

칼럼

24년 독수리예수제자훈련학교(BEDTS)입학식 소식

예수전도단 독수리사역 2024.03.02 조회 95

KakaoTalk_20240305_153801883.jpg


지난 32일에는 BEDTS 11개 학교 입학식(장소:온무리교회당)이 있었습니다.

입학생 모두 8개월의 훈련시간 속에서 각자가 만난 하나님을 수료식 때는 간증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입학식은 160여명 학생과 각 학교 200여명 간사님들. 가족 친지들이 온무리교회 예배당을 가득 매워서 은혜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입학식에 앞서 진행된 예배는 큰 은혜를 부어 주셨습니다.

예배인도는 사역책임자인 최차종간사가, 찬양인도는 MEDTS에서 섬겨 주셨습니다.

두 분의 간증시간과 강남야간학교에서 준비한 SUM으로 장내를 감동과 축하의 장으로 만들어 주었고, 말씀은 YWAM KOREA 김명선대표 간사님께서 섬겨주셨습니다.

YWAM KOREA NLT 김준환간사님과 강윤민간사님께서 환영사와 격려사를 해주셔서 풍성한 입학식이 되었습니다

축하를 위해 암 투병 중 아프신 몸을 이끌고 방문하신 이건주선교사님의 나눔도 우리에게 큰 도전이 되었습니다.

160여명의 훈련생 형제. 자매님들이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결승선을 통과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학생모집이 쉽지 않은 이때 학생모집을 위해 많은 수고를 하신 학교장님과 간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사역내 나머지 3개 학교중 MEDTS(군예수제자훈련학교)4월에, 뉴코리아 선교학교는 5월에, 시니어제자훈련학교는 6월에 개강을 앞두고 학생모집 중입니다.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 이전글이 없습니다.